2016년 3월 6일 일요일

마음수련 명상한 CEO들이 말한 "명상을 해야 하는 이유 3가지"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작년 CEO 명상캠프가 있었던 날을 잊을 수가 없다.
여느때와 달리 주차장에 검정색 세단들이 쭈욱~ 주차가 되어있었다. 
너무 의야해서 무슨 일이 있냐고 물었던 그날, CEO 명상캠프가 있는 날이었다.



며칠전 기사를 보고 이번 주말에 CEO 명상캠프가 다시 열린다는 것을 알았다.


기사를 보고 나니 작년 CEO 명상캠프가 떠올라 마음수련 홈페이지에 있는 글을 발췌해 본다.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많은 전문가들은 더 크게 성공하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명상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라고 말합니다

명상을 하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현재 나의 상태를 정확히 알게 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목표만을 향해 달려온 삶의 길에 잠시 멈추어
12일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던 CEO 분들이 뽑은 마음수련 명상을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1. 나를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참 오랜만이다
바쁘게 살다 보니 정작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비움의 시간을 가진 것이 참 오랜만이다
지금 이 순간 경쟁이 아닌, 더불어 살 수 있는 나의 마음속 응어리와 
고통, 슬픔의 기억들을 버릴 수 있는 귀한 시간을 잡을 수 있었다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2. 나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짧은 시간의 자기돌아보기 연습.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내 생각, 내 경험에 의존하던 기존 방식을 버리고 빼기의 방법을 믿고 
한땀 한땀 걸레로 더렵혀진 오래된 방을 청소하는 마음으로 걸어보겠습니다.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3. 조직의 잠재력을 깨우는 방법을 알게 된다.

 
조그마한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매번 직원들과의 업무적 갈등과 
이해관계 대립이 해소되지 않아 걱정이었습니다
첫째 날 강의에서 통찰력과 직관력이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을 믿고 싶습니다
직원들과의 소통도 오너의 리더십도 나 자신의 문제였다면 명상을 통해서 꼭 극복하고 싶네요.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CEO 명상 캠프]

일정: 2016년 3월 12~13일 / 7월 16~17일
장소 : 전인교육센터 평생교육원(충남 논산시 소재)
문의 : 041-731-1255 

마음수련 CEO 명상캠프





'진심의 리더십', CEO를 위한 마음빼기 명상 캠프 개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