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6일 화요일

명상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팁 :: 명상, 궁금해요?



나 명상 고수!

명상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5가지 TIP


마음수련 명상




 


TIP 1. 나에게 관심 갖기
진짜 나는 어떤 사람이고, 내가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등
명상은 나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것입니다.

마음수련 명상







TIP 2. 세상의 본질에 눈 뜨기
명상을 통해 내가 보이기 시작한 만큼 상대, 사물, 세상의 본질이 보입니다.

마음수련 명상







TIP 3. 나의 잠재력 깨우기
성공한 사람들은 알았던 명상의 효과, 나도 몰랐던 내 안의 힘이 깨어납니다.

마음수련 명상







TIP 4. 내 마음을 훈련하는 가장 다이나믹한 활동
운동을 하면 안쓰던 근육이 발달하듯, 명상을 하면 내 안의 잠재력이 깨어납니다.

마음수련 명상







TIP 5. 너무나 쉬운 마음수련 명상 따라하기
아래 그림과 같이 간단한 마음 빼기를 해보십니다.
생각 속의 사과를 휴지통에 버리는 순간, 머릿속에 사과라는 사진은 없어졌습니다.

마음수련 명상, 참 쉽죠? 
휴지통에 휴지를 버리면 없어지듯 사진처럼 저장된 복잡한 생각들을 하나하나 버립니다.​

마음수련 명상







더 나은 나를 만나기 위한 방법, 명상!
오늘도 괜찮은 하루를 위해 잠시 눈을 감고 내면의 힘을 키워본다.

마음수련 명상






More information about 마음수련 명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