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6일 화요일

마음수련 명상 후기:: 너무 쉬운데 진짜 효과가 있나요?




마음수련 명상 후기

너무나 쉬운 방법인데 진짜 효과가 있나요?  




마음빼기를 따라해본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한다.
너무 쉬운데... 진짜 효과가 있냐구... 결론부터 말하자면  YES!

마음수련 명상








마음수련의 효과는 많은 연구에서 그 효과가 입증되었지만
새삼 나에게 마음수련 명상이 효과가 있냐고 물으니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네미의 마음수련 명상 후기
잠시 눈을 감고 나를 돌아보다

마음수련 명상







인생을 너무 잘 살아왔다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 눈에 비치는 내가 너무 중요했다.
좀 더 특별한 거... 좀 더 좋아보이는 거...
스트레스를 받는지도 몰랐고 즐겁기만 했다.

마음수련 명상







아팠다. 스트레스성 어쩌구저쩌구...
스트레스? 이해가 되지 않았다. 난 늘 신났었는데...
나는 나를 잘 안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닌가?

마음수련 명상







한 템포 쉬어가자
부모님의 권유로 하게 된 마음수련 명상

대표 이미지







방법에 따라 나를 돌아봤다. 그리고 알았다.
내가 아팠던 이유를...
나를 위해 사는 것이 뭔지 잘 몰랐던 나의 모습을...

마음수련 명상







난 여전히 익사이팅하게 살고 있지만 한가지 다른 건
나를 위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나만을 위한다? 이기적이거나 자기 밖에 모른다는 것이 아니다.
진정 내가 원하는 것이 뭔지, 그것을 위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정확히 알기에 더 잘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마음수련 명상







마음수련 명상은 내가 몰랐던 새로운 나, 진짜 나를 만나게 해줬다.

마음수련 명상







내 친구의 마음수련 명상 후기 1. 김이지

내 친구의 마음수련 명상 후기 2. 기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