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1일 월요일

명상 초보자를 위한 3가지 꿀팁 :: 명상, 슈퍼파워를 갖다

나도 몰랐던 내 안의 힘을 발견하는 순간
명상, 슈퍼파워를 갖다
명상






스티브 잡스의 통찰력, 마이클 조던의 몰입력, 오프라 윈프리의 공감력
과연 슈퍼파워는 특별한 사람만의 이야기일까?

명상










노노노~! 특별한 사람에게만 슈퍼파워가 있다면 너무 슬픈 일!
인간은 누구나 자신만의 슈퍼파워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슈퍼파워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 역량을 발휘하지 못한다. 

명상



어떻게 하면 나의 슈퍼파워를 알 수 있을까?
명상 초보자를 위한 꿀팁 1. 자기를 돌아보자!!

나에게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쉽지만 어려운 일이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나자신을 돌아보는 행위가 내안의 나를 일깨우게 된다.

스티브잡스, 마이클조던, 오프라윈프리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도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는 명상을 통해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스스로의 마음을 돌아봤다는 것이다.

명상









특별한 사람이 아닌 평범한 내가 슈퍼파워를 만났던 순간은?!

네미씨, 인생 열심히 살아왔던 사람! 남들에게 인정받고 보여지는 삶을 중시하며 잘 살아왔다고 생각했던 사람!
그런 내가 명상을 시작한 이유는 가족들이 하니까였고 속마음은 나를 돌아본다는 것이 조금 있어 보였기 때문이었다.

나를 돌아보니 나는 괜찮은 사람이란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진짜 나를 누르고 나 자신을 포장하며 살아왔었다.
그러다보니 나를 위한 삶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한 삶을 살아왔던 것!

그래서 마음빼기 명상으로 그 마음들을 버렸다.
그 결과, 난!! 잠자고 있던 내안의 슈퍼파워를 일깨웠다.
명상







평범한 내게도 이러한 슈퍼파워가 생긴 이유는?
명상 초보자를 위한 꿀팁 2. 마음을 빼자!
신체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듯 정신건강을 위해 명상을 한다는 것이 처음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참 쉬운 일이다. 왜냐면 마음을 빼는 쉽고 확실한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자기의 마음을 잘 가라앉혀 마음의 평정을 찾는 것이 아닌 원인된 마음을 빼는 것!
이것이 바로 마음빼기 명상의 특별함이다.

명상










마음빼기 방법을 숙지하는 가장 좋은 비결은?
명상 초보자를 위한 꿀팁 3. 운동을 하듯 매일 해보자!
매일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은 누구나 안다. 운동 뿐아니라 모든 일이 그렇다.
명상도 마찬가지다. 나의 정신건강을 위해 매일 한다면 당연 나의 내면의 힘이 솟아나리~!  

명상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네미의 슈퍼파워 :: 판단력, 추진력, 집중력 
혹자는 내가 컨디션이 나쁘면 판단력이 좀 흐려진다고 하지만 컨디션이 좋으면 빠른 두뇌회전으로 정확한 판단을 한다고 했다. 혹자는 내거 엄청난 스피드로 일을 추진하기에 따라가기가 힘들지경이라고도 하지만 혹자는 ​그 추진력 덕에 빠른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한다. 혹자는 내가 좋아하는 일에만 엄청 몰입 한다고 하지만 혹자는 전체 그림 중 제일 중요한 것에 집중하기에 성과가 좋다고 한다.

평범한 나도, 특별한 그들도 갖게 된 슈퍼파워!! 당신도?!
명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