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6일 금요일

명상 끝판왕! 내가 다니고 있는 마포 공덕 명상센터!




워크홀릭이었던 나! 내 몸을 챙기는 것 만큼 마음비우기 명상이 중요했다.
많은 일을 할 수록, 많은 사람을 만날 수록...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
그것을 없애기 위해 마음을 비우는 마음수련 명상법이 내겐 필수였다.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오늘은 나에게 큰 힘이된 명상 끝판왕!! 
마포 공덕 명상센터를 소개해 볼까 한다.

바쁜 일상... 시간을 쪼개고 또 쪼개며 산다.
그 일상에서 잠시 눈을 감고 잡생각을 떠올리며 버릴 수 있는 것도~
바로 이 마음빼기 명상법이 있기 때문이다.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일을 하다가 잠시 힘들고 지칠 때,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가득찰 때, 집중이 되지 않을 때
잠시 눈을 감고 내 마음을 정리한다. 내가 남들보다 많은 업무량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이 효과적인 마음수련 명상법이 있기 때문이다.



명상을 시작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은 것 같다. 
처음에는 서대문에 있는 곳에서 시작했는데....지금은 마포공덕에 있는 명상센터를 다닌다.
아마 우리 지역에 있는 곳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작은 곳이겠지만.... 가족같은 분위기~ 깔끔한 장소~ㅋㅋㅋ 난 뭐 그렇다고 생각한다.ㅋㅋㅋ



최근 바꾼 쓰레기통. 여기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처럼 내 마음의 쓰레기를 쏴악~! 
이렇게 버릴 수 있는 명상법이 있어 첨만 다행~ㅋㅋ​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마음수련 명상법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울 명상센터에 다니는 회원 중에는 청소년도 있다. 우리 초등학교 6학년 귀염둥이가 마음수련 청소년캠프를 다녀와서 쓴 글인데... 깜놀이다.

내가 살면서 집어먹은 그 마음들을 다 버리고 참마음으로 지내면 좋겠다는그 아이의 표현이~ㅎㅎ 청소년들도 마음수련 명상법을 통해서 잡생각이 없어지니 집중력이 좋아지고 학업성취도도 높아지더라구~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예전에 마포공덕 명상센터를 다니는 학교선생님이자 화가인 김언니의 전시회를 다녀왔다.
간만에 북촌한옥마을 나들이라면서 다녀왔지~ㅋㅋㅋ


언니 작가노트에 있는 글이 생각난다.
"내가 그림을 온전히 사랑하고 그리고 있는지..."

그림에 대한 욕심을 다 버리고 온전히 그림만 사랑해서 그리고 있는지에 대한 자기 질문이 눈에 들어왔다. 언니 역시 마음수련 명상법 덕에 더 집중하면서 완성도를 높힐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마포공덕 뿐아니라 전세계에 330개의 명상센터가 있다.
논산에 본원이 있는데 지난 주말 다같이 출동!
솔밭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담소를 나눴지~ㅋㅋ​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나를 발전시키는 명상~ 내겐 정말 양보할 수 없는 아이다!ㅋㅋ 
명상 끝판왕입죠!!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내가 다니는 마포 공덕 명상센터는 공덕역 7번출구나 9번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3분거리~
장소는 좀 좁지만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내친김에 전번도~ 02-704-9952 

마포 공덕 마음수련 명상센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