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2일 토요일

명상 :: 나를 위한 휴식여행

명상 Meditationlife :: 나를 위한 휴식여행

명상 휴식여행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이 카피를 들을때면 난 항상 떠나야 한다고 생각했다. 난 열심히 일했으니까...

명상 휴식여행







​ 



그런 로망이 늘 있어서였을까? 그냥 무작정 떠났다.
좋아하는 친구들과 2박 3일 제주도를 간 것을 시작으로...
김양과 함께한 오사카, 홀로 떠난 유럽 배낭여행, 나만을 위한 필리핀 휴식여행 등
약 90일간의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

명상 휴식여행












나의 휴식여행은 명상과 같았다.
 1  생각 비우기, 마음 쉬기
 2  내안의 몰랐던 나를 발견한 순간
 3  나를 돌아보는 시간

명상 휴식여행









네미의 휴식여행 = 명상 #1 생각 비우기, 마음 쉬기!

인간은 하루에 6만가지 생각을 하고, 그 중 95%는 어제했던 생각의 반복이라고 한다.
생각이 복잡하면 마음도 복잡해지기에 명상으로 다스려왔던 나의 멘탈~!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니 STOP THINKING이 가능하였기에 마음까지 쉴 수 있었다.

그리고 이 고요한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명상, 진정한 Refresh~!

명상 휴식여행











네미의 휴식여행 = 명상 #2 내안의 몰랐던 나를 발견한 순간!
내게 이런 면이 있었나?? 나 자신에게 너무 놀라는 순간이 종종 있었다.
그 누구보다 나 자신을 잘 안다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싫어했던 나의 모습들... 꽁꽁 묶어놓아서 들키고 싶지 않았던 나의 모습들을 보게 되었다.

처음엔 그런 내가 너무 어리석고 싫었지만 덕분에 그 마음을 버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명상 휴식여행










네미의 휴식여행 = 명상 #3 나를 돌아보는 시간

혼자였기에... 내려놓을 수 있었기에 휴식같았던 여행~!
충분히 나를 돌아볼 수 있었던 황금같았던 감사한 시간이었다.
 
명상 휴식여행









댓글 없음:

댓글 쓰기